Skip to content

자랑스러워 할 수 있는 도박 만들기

도박은 재미를 보지 못하거나 완전히 중독될 때까지 모든 재미와 게임입니다.

 

분명히,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것이 오는 것을 보지 못합니다. 그들은 다음과 같은 매우 고귀한 이유로 도박을 시작합니다.

 

  1. 직장과 가족의 압박에서 벗어나 시간을 내야 할 필요성
  2. 다른 문제에 대한 우울한 생각에서 벗어나십시오.
  3. 재물을 얻고 오래오래 풍족하게 사는 꿈
  4. 그들의 지루한 삶에 약간의 설렘을 주기 위해
  5. 밖에 나가서 사교하고 새로운 친구를 사귈 수 있는 기회.

 

위의 요점에서 알 수 있듯이 도박이 이제 프랑켄슈타인으로 성장하여 현재의 정신 절벽에서 밀어낼 위협이 될 것이라고는 아무도 예상하지 못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도박을 통제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재미를 위해 시간을 보내고 사교를 위해 그것을 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완전히 잃습니다. 그들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도박의 노예가 됩니다. 그것은 그들의 삶을 균형에서 벗어나게 합니다. 그들은 도박에 더 많은 시간과 돈을 투자하기 시작하고 점차 삶의 다른 측면을 소홀히 합니다.

 

이 시점에서 문제성 도박꾼은 자신의 삶을 되돌아보고 언제 어떻게 그런 일이 일어났는지 놀라게 됩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문제는 사고 방식의 변화에서 시작됩니다. 큰 손실이나 큰 승리, 그리고 당신은 푹 빠졌습니다. 도박에 쓸 계획보다 더 많은 돈을 도박을 시작하고 카지노에 많은 시간을 투자하고 나도 모르게 도박의 노예가 됩니다. 도박을 생각하지 않고는 먹고 자고 숨을 쉴 수 없습니다.

 

도박 중독이 작동하는 방식을 이해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사람들을 중독에 점점 더 깊이 빠지게 하는 가장 일반적인 몇 가지 요소를 분석했습니다.

 

  1. 당신이 우연의 지배를 받을 수 있다는 환상

아무도 기회를 통제할 수 없습니다. 똑똑하든 그렇지 않든 누구에게도 유리하지 않습니다. 불행히도 많은 문제성 도박꾼들은 마음의 힘을 통해 자신의 운을 뒤집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게임의 트릭을 배울 수만 있다면 이길 수 있다는 왜곡된 환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게임을 완벽하게 만들기 위해 카지노에서 몇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들은 도박이 100% 기회이며 배울 수 있는 것이 아니라는 사실을 인정하지 않습니다. 갑자기 당신에게 유리하게 테이블을 뒤집을 속임수와 지식은 없습니다.

 

  1. 잭팟의 유혹

테이블에서 몇 손을 이기면 정복할 수 없다는 느낌이 들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은 이기는 것을 좋아하며, 과학은 사람들이 패배를 기억하는 것보다 승리를 더 많이 기억한다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다행히도 또는 불행히도 이 경우 새로운 도박꾼은 일반적으로 ‘초보자의 행운’이라고 불리는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오른발에서 도박 취미를 시작합니다. 그들은 대박을 이기겠다는 생각에 사로잡힙니다.

 

  1. 운을 바꾸는 믿음

인생에서 우리는 넘어질 때마다 일어나야 합니다. 우리는 결국 그것을 만들 것입니다. 포기하지 않으면 목표를 달성할 것입니다. 결국, 금맥이 불과 몇 인치 떨어져 있는 동안 그만두고 싶은 사람. 이 조언이 적용되지 않는 곳은 단 한 곳뿐입니다. 당신의 퀘스트가 순수한 운에 의해 좌우된다면, 당신이 성공할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통계는 보고 싶은 사람에게 열려 있습니다. 도박은 막대한 손실, 부채 및 닳은 사회적 관계로 끝날 뿐입니다. 지금보다 그만두기 좋은 시기는 없습니다. 행운의 여신은 곧 당신에게 미소를 짓지 않을 것입니다.

 

도박에 중독되어 있는지 확인하는 방법 먹튀검증

중독의 길로 가고 있음을 나타내는 명확한 포인터가 있지만 그것이 무엇인지 모르는 경우 식별하기가 매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것은 아마도 중독에서 가장 슬픈 일일 것입니다. 우리는 한 발짝 물러나서 뒤늦게 자신을 돌아볼 때까지 우리가 중독되었다는 것을 결코 알지 못합니다. 그때는 이미 피해를 입었습니다.

 

이 섹션에서는 주의해야 할 5가지 주요 위험 신호에 대해 설명합니다.

 

  1. 멈출 수 없다

Kenny Rogers가 노래한 현명한 도박사를 기억하십니까? 현명한 갬블러라면 보유할 때와 접을 때를 알고 있습니다. 반면에 강박적인 도박꾼은 제한이 없습니다. 그들은 실제로 그들이 통제할 수 없는 강박에 의해 쫓겨날 때 그들이 한판 승부를 즐기고 있다고 생각하는 모든 도박을 할 것입니다.

 

  1. 재미가 아닌 돈으로 도박하기

문제성 도박꾼은 잃을 수 없는 돈으로 도박을 합니다. 그들은 정해진 도박 예산이 없으며 종종 의료비 및 기타 공과금과 같은 중요한 일을 위해 돈을 위험에 빠뜨릴 것입니다.

 

  1. 승리 또는 손실 복구를 위한 도박

재미보다 대박을 칠 목적으로 도박을 더 많이 하고 있는 자신을 발견했다면 자신을 재평가해야 합니다. 도박의 주된 원동력이 이전에 겪었던 손실을 회복하는 것인 경우에도 동일한 경우가 적용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